카달로그 다운로드카달로그 다운로드
상담 및 문의
 
HOME > 분석기기 > 제품소개 > BET > nanoPOROSITY
 
1.자동으로 액체질소의 액위를 일정하게 유지
흡착온도를 유지하는 액체질소는 측정과정에서 조금씩 증발하므로 액체질소에 잠긴 시료관의 높이가 달라집니다. 이로 인해 시료관 내 온도분포와 포화증기압이 달라지게 되어 흡착등온선 결과도 달라집니다.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액체질소에 잠긴 시료관의 높이가 항상 일정하여야 합니다.
nanoPOROSITY series는 액체질소 속에 잠긴 시료관의 높이를 인지하여 액체질소 증발로 인해 액위가 달라진 만큼 액체질소 맨틀이 미세하게 올라가면서 액체질소 속에 잠긴 시료관의 높이가 항상 일정하도록 유지하여 정확한 측정결과를 제공합니다.

2.자동으로 시스템 내부 온도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
장치의 내부온도가 자동으로 제어되어 항상 일정한 온도범위를 유지하므로 외부 온도변화에 의한 실험오차가 없습니다.

3.액체질소의 포화증기압과 시스템 온도를 매 측정점마다 실측
액체질소의 포화증기압과 시스템 온도는 흡착량을 계산하는데 중요한 인자이므로 모든 측정점마다 그때의 실제 값을 측정하여 결과해석에 반영하여야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anoPOROSITY series는 매 측정점 마다 포화중 기압과 흡착이 일어나는 시스템 내부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결과해석에 반영합니다.

4.정밀한 압력측정으로 마이크로세공 특성분석
1 Torr 이하의 저압 영역에서도 압력변화를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으므로 마이크로세공에 대해서 정확한 분석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측정기체 주입량을 미세하게 조절 가능
마이크로세공이나 메조세공, 표면적 측정 등 연구자의 측정 목적에 따라 해당하는 P/Po 영역에 흡착량 측정데이터가 많으면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anoPOROSITY series는 연구자가 P/Po 영역을 마음대로 선정할 수 있으며 각 영역에 대한 측정기체 주입량도 Torr 단위로 미세하게 조절하여 측정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영역에 대해 정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On-line 시스템에 의해 분석과 동시에 실시간 결과 확인
- 측정데이터가 실시간 컴퓨터로 입력되므로 측정되고 있는 중간에도 nanoPOROSITY- view를 불러 그때까지 측정된 흡착등온선, 표면적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처리와 흡착등온선 측정을 그 자리에서
- 시료 3개를 동시에 전처리한 후 시료관을 옮기지 않고 그 자리에서 3개 시료를 연속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전처리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장치가 간단하고 깔끔하며 공간점유 면적이 매우 작습니다.
- 전처리 과정이 진공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헬륨 등 불활성가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운전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전처리과 분석이 같은 포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처리가 끝난 시료를 분석 포트로 옮겨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습니다.

무인 자동화 시스템
- 측정과정이 모두 자동 제어되므로 실험자가 없어도 최대 3개가지 시료를 자동으로 분석합니다. 진공펌프 내장 시스템
- 진공펌프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장치가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하여 설치공간을 적게 차지합니다.

다양한 기체 흡착 실험 가능
- 여유 가스연결 포트가 있어 질소나 알곤 외에 다름 지체도 연구자가 선정하여 흡착 특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주)미래에스아이  
개인정보 취급방침 오시는 길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61009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로16번길 10    TEL : 062-972-7422    FAX : 062-972-7423
Copyright © MIRAESI Company. All Rights Reserved.    E-Mail : miraesi5@miraesi.com